마비노기 위키

로그인하여 광고를 없애세요!

READ MORE

마비노기 위키

이이제이탈틴의 그림자 미션 게시판에서 수주할 수 있는 그림자 미션이다.

진행 방법[]

등장하는 좀비들은 일반 공격으로는 피해를 입힐 수 없다. 게임 시작하면서 계속 떨어지는 포격을 통해 방어, 보호를 깎고 나면 피해를 입힐 수 있다.

포격은 일정 간격을 두고 자동으로 계속 떨어지는데, 첫 단계에서는 파티원 중 한 명만, 그 다음 단계에서는 두 명 이렇게 점점 증가한다. 포격의 대상이 되는 사용자가 많아야 유리하므로, 혼자서 시도하는 것 보다는 여럿이서 가는 것이 월등히 편하고 빠르다.

처음 6개의 밭에 등장한 병사를 모두 처치하면 옆의 두 밭에서 새도우 위자드가 포함된 좀비가 소환된다.

다음 몬스터가 출몰한다.
새도우 위자드, 좀비 병사

이를 무찌르면 북쪽 밭에서 다시 몬스터 두 무리가 소환된다. 이 역시 다 처치하면 포격이 멈추고 보스가 등장한다. 보스는 평범하게 잡을 수 있다.

다음 몬스터가 출몰한다.
새도우 커맨더, 새도우 위자드

보상[]

하드 보상 상자에서 다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.
생명력 100 포션 생명력 100 포션 아라트의 결정 아라트의 결정
초급 보상 상자에서 다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.
흙의 결정 흙의 결정